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지 않은 경우

  • 이지어드민에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 누락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송장 출력한 지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에 대해서는 배송 누락 확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위 두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건이 존재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