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62번째 줄: | 62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파일:조) | + | [[파일:조)반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 + |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 + | * 소셜판매처의 경우에는 고객이 취소 승인을 하지 않아도 판매처에서 자동으로 취소 승인이 가능합니다. <br/>예) 주문자가 취소 요청 -> 2~3일 후 판매처에서 취소 승인 | ||
| + | * 이런 경우에 판매자는 취소 승인 여부를 인지하지 못 할 우려가 있습니다. | ||
| + | * 이를 방지하고자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 주문자가 소셜 판매처에서 취소 요청을 하면 해당 주문 건이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 조회됩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조)반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상세내용은 [[취소결과조회|<취소결과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big>'''step 3. 반품장기지연'''</big>== | ==<big>'''step 3. 반품장기지연'''</big>== | ||
2016년 11월 29일 (화) 08:59 판
개요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주문을 배송처리한 후 취소가 발생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