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시 합포불가 상품의 부분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4번째 줄: | 5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2. <b>합포불가사용</b>에 체크한 후, 합포가능 수량을 설정합니다. | 2. <b>합포불가사용</b>에 체크한 후, 합포가능 수량을 설정합니다. | ||
− | + | ※다음 이미지의 경우, 해당 상품은 3개까지만 합포가 됨을 의미합니다. 즉, 한 고객이 해당 상품 4개를 주문한 경우 3개와 1개로 분리됩니다. | |
||[[파일:부분배송글자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부분배송글자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12월 15일 (목) 05:51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특정 상품에 대해 합포가능 수량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상품을 설정 개수 초과하여 주문시 설정 개수에 따라 자동으로 주문이 분리됩니다. 이러한 상품이 설정을 통해 부분배송으로 나눠질 경우, 송장에 부분배송표시 여부에 대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
step 1. 동일상품 합포불가 설정하기
1. 여러 개 합포가 불가한 상품을 검색하고, 수정을 클릭합니다.
|
2. 합포불가사용에 체크한 후, 합포가능 수량을 설정합니다. ※다음 이미지의 경우, 해당 상품은 3개까지만 합포가 됨을 의미합니다. 즉, 한 고객이 해당 상품 4개를 주문한 경우 3개와 1개로 분리됩니다. |
3. 저장을 클릭합니다.
|
step 2. 송장에 부분배송 표시하기
위의 설정을 통해 분리된 주문을 송장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환경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설정변경을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 또는 교육 담당자에게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
관련 FAQ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