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6번째 줄: 76번째 줄:
 
<br>
 
<br>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 메인화면표시 :
 
||  
 
||  
 
[[File:s사용자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사용자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017년 1월 4일 (수) 02:41 판


개요

사용자관리는 사용자를 신규등록하고 사용자마다 메뉴에 대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step 1. 사용자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화면좌측 신규등록


1. 화면좌측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 사용자가 추가될 때마다 각자의 계정(아이디,비밀번호)을 만들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각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아이디는 영문, 한글 둘 다 등록 가능합니다.


3. 권한을 설정해줍니다.

  • 사용자가 필요한(이용할) 메뉴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해줍니다.
  • 앞줄은 모든 권한을 설정해주는 것이고, 두번째 줄 이하로는 앞줄에 포함된 메뉴내에서 권한을 한정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세권한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화면우측 변경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메인화면표시 :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기본 정보 수정 및 메뉴별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 권한 : 사용자가 접근 가능하도록 메뉴에 권한을 줍니다.


  • 메뉴별 접근권한 설정 : 메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권한을 금지합니다.


  • 허용IP : 등록된 IP(네트워크 주소)로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IP주소는 (,)쉼표로 구분하여 1개 이상의 주소 등록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권한설정



1. 사용자 권한을 오른쪽 그림과 같이 설정을 하게 되면 기본정보관리 메뉴 中 판매처관리 항목만
  볼 수있고 이 외의 항목은 볼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만약 권한으로 체크한 판매처관리 항목이 아닌 기본정보관리 內 다른 항목을 클릭하면
  사용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경고문구가 뜨고 페이지를 볼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