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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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사용자관리는 사용자를 신규등록하고 사용자마다 메뉴에 대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직원들을 사용자로 등록하면 각자의 아이디로 활동이 가능하며, 이력관리도 편리해집니다.
보안 관련 참고 사항
- 로그인 후 30분 이상 작업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step 1. 사용자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신규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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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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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권한복사 설정하기
1. 권한복사를 사용해 원하는 사용자의 정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
2. 복사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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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권한을 복사할 아이디가 맞는지 팝업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합니다. |
4. 새로 만든 사용자의 정보 확인 시 권한이 복사된 걸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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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상세권한 설정하기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2. 사용자 기본 정보 수정 및 메뉴별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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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데스크 관리자권한 추가 (업데이트: 2023-06-21)
이지데스크 관리자로 설정된 경우 잔여건수 충전, 매크로 수정/삭제, 환경설정 저장이 가능합니다.
※ 이지데스크 관리자 권한만 설정된 경우 채팅은 불가합니다. |
이지스마티 권한 설정하기 (업데이트: 2023-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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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표시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메인화면표시를 on으로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매출, 재고, 배송지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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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로그인사용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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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업그레이드 정보
1. 사용자 그룹 권한제한 설정 : 사용자 그룹(C/S팀, 물류팀 등) 지정 후 그룹에 따라 이지어드민 메뉴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017. 1. 23)
2. 이지스마티 권한 설정 : 이지스마티 메뉴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023.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