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교환 후 매칭정보 자동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54번째 줄: 5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배송된 주문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  
 
||  
68번째 줄: 69번째 줄: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br>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br>
다음 발주시 부터 새롭게 매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발주부터는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주문에 대해 새로운 매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  

2017년 1월 4일 (수) 05:09 기준 최신판

1. 발주 4단계 중 매칭단계 입니다.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매칭을 위해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가 실수로 옵션을 옐로우가 아닌 브라운으로 오매칭을 했다고 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전 오매칭 사실을 알게된 사용자가 옵션을 옐로우로 선택하고 오매칭 교환을 클릭 후 교환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배송된 주문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발주부터는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주문에 대해 새로운 매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