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교환 후 매칭정보 자동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54번째 줄: | 5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참고 : 배송된 주문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 ||
|| | || | ||
68번째 줄: | 69번째 줄: | ||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br> |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br> | ||
− | 다음 | + | 다음 발주부터는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주문에 대해 새로운 매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 | || |
2017년 1월 4일 (수) 05:09 기준 최신판
1. 발주 4단계 중 매칭단계 입니다. |
2. 사용자가 실수로 옵션을 옐로우가 아닌 브라운으로 오매칭을 했다고 가정합니다. |
3.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배송전 오매칭 사실을 알게된 사용자가 옵션을 옐로우로 선택하고 오매칭 교환을 클릭 후 교환을 클릭합니다. |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