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파기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9번째 줄: | 39번째 줄: | ||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
− |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 |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온전한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67번째 줄: | 69번째 줄: | ||
|} | |} | ||
3. 오래된주문은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됩니다. 모든화면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려면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 3. 오래된주문은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됩니다. 모든화면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려면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 ||
− | * | + | * 설정을 통해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측 이미지는 접수상태는 마스킹처리 안되도록 설정한 모습) |
− | + | *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 |
|| | || | ||
79번째 줄: | 81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7년 9월 25일 (월) 06:48 판
개요
step 1. 개인정보 파기설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