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파기설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개인정보 파기설정

개인정보보호법이 강화됨에 따라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이지어드민에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가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개인정보 파기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 됩니다.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온전한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에 글 남겨시주시거나,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2. 설정한 내용은 곧바로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1일, 5일 전업체에 일괄적으로 고객정보가 마스킹처리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3. 오래된 주문은 CS창에서 검색되지 않습니다.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됩니다.

확장주문검색2에서 오래된 주문을 검색하려면 오늘날짜로부터 3개월 이전날짜로 주문을 조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도 주문을 조회하려면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접수상태는 마스킹처리되지 않도록 설정한 모습)
* 설정을 통해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여부가 결정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