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예정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교환예정관리는 C/S 창 반품예정 버튼에서 설정한 | + | * 교환예정관리는 C/S 창 반품예정 버튼에서 설정한 결과값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교환예정상품 지정은 <[[교환예정 수량 반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018년 5월 8일 (화) 07:44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검색하기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상품 상세 조회하기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와 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