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예정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줄: 2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 class="wikitable"
 
|-
 
| 교환예정 수량은 <[[교환예정 수량 반영]]>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idth="1200px"
 
{|width="1200px"
13번째 줄: 9번째 줄:
 
[[파일:Jun 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un 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교환예정관리는 C/S 창 '''반품예정''' 버튼에서 설정한 결과값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교환예정상품 지정은 <[[교환예정 수량 반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35번째 줄: 3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교환설정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교환설정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48번째 줄: 4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60번째 줄: 5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4번째 줄: 7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br/>
 
<br/>
85번째 줄: 8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와 '''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와 '''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 반품상세 및 상세조회를 클릭함으로서 C/S처리 및 교환예정상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파일:CS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br/><br/><br/><br/>
 
<br/><br/><br/><br/>
 
|}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8년 6월 19일 (화) 05:48 기준 최신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는 C/S 창 반품예정 버튼에서 설정한 결과값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상품 지정은 <교환예정 수량 반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C/S 관리 > 일반관리 > 교환예정관리









step 1. 검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교환설정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상품 상세 조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반품상세 및 상세조회를 클릭함으로서 C/S처리 및 교환예정상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