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br>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이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
 
88번째 줄: 88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송장 내 바코드 출력이 되지 않을 때 조치 : 이지송장출력(ezTrans) 재설치]]

2019년 1월 13일 (일) 23:27 판


개요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이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기능추가로 인해 프로그램 버전이 계속 업데이트 될 수 있으므로 "(up 필요)" 문구가 보일시엔 수동업데이트 하시는게 좋습니다.




 


step 1. 버전 확인하기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버전 화면상단 좌측에 (up 필요) 문구가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수동업데이트 하기

내 컴퓨터 >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C:) > Program Files(x86) > pimz > 이지송장출력 폴더열기


1. 폴더의 화면하단 Labeltest_version 파일을 찾은 후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폴더의 화면하단 Labeltest_updater2.exe 파일을 찾은 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 5~10초 정도 대기하면 이지송장출력 로그인 창이 뜹니다.
  • 만약 창이 뜨지 않는다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창을 화면상단 좌측을 보면 (up 필요)문구가 사라지고 버전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만약 (up 필요)문구가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라면 Labeltest_updater2.exe를 다시 실행시킨 후
이지송장출력 화면의 문구가 사라졌는지 재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송장 내 바코드 출력이 되지 않을 때 조치 : 이지송장출력(ezTrans)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