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 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이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기능추가로 인해 프로그램 버전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up 필요) 문구가 보이면 반드시 수동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step 1. 버전 확인하기


수동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로그인 화면 상단에 (up 필요) 문구가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수동업데이트 하기

내 컴퓨터 >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C:) > Program Files(x86) > pimz > 이지송장출력 폴더열기


1. 폴더의 화면하단 Labeltest_version 파일을 찾은 후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폴더의 화면하단 Labeltest_updater2.exe 파일을 찾은 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 5~10초 정도 대기하면 이지송장출력 로그인 창이 뜹니다.
  • 만약 창이 뜨지 않는다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창을 화면상단 좌측을 보면 (up 필요)문구가 사라지고 버전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만약 (up 필요)문구가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라면 Labeltest_updater2.exe를 다시 실행시킨 후
이지송장출력 화면의 문구가 사라졌는지 재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송장 내 바코드 출력이 되지 않을 때 조치 : 이지송장출력(ezTrans)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