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75번째 줄: | 175번째 줄: | ||
<br> | <br> | ||
− | ==<big>''' | + | ==<big>'''업데이트. cafe24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 동기화(2017.08.21 업그레이드)'''</big>== |
cafe24 상품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도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br> | cafe24 상품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도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br> | ||
현재 판매하지 않으나 보유재고가 있어 관리가 필요할 때 이지어드민에 상품등록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판매하지 않으나 보유재고가 있어 관리가 필요할 때 이지어드민에 상품등록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2019년 2월 13일 (수) 12:01 판
1. 상품동기화 기능이란 자사몰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이지어드민으로 자동으로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
step 1. 상품동기화 적용
1. 상품동기화 유형은 두가지로 분류됩니다.
|
case a. 신규 상품동기화
1. 상품관리 메뉴에서 상품동기화를 선택합니다. |
2. 동기화를 진행할 기간을 설정합니다.
|
3. 상품동기화를 적용할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4. 특정 상품만 개별적으로 상품동기화를 하려면 어드민 상품코드 또는 연동코드를 입력합니다.
|
5. 상품Sync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일치하는 자사몰 상품이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
case b. 기존 상품 재동기화
1. case a.와 동일한 방법으로 상품동기화를 진행합니다.
업데이트. 상품 동기화시 공급처 상세정보 동기화(2017.04.11 업그레이드)cafe24 상품 동기화시 공급처/제조사 상세정보(주소, 연락처 등)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cafe24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 동기화(2017.08.21 업그레이드)cafe24 상품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도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동기화 시 기타 유의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