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판매처 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中 2개 이상 사용중이고, 각 판매처에 등록한 상품이 중복되지 않을 경우 복수판매처 상품동기화가 필요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설정이 필요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복수판매처 상품동기화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복수판매처 상품동기화 설정을 요청합니다.

  • 직접 설정변경이 불가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복수판매처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1. 상품동기화 화면을 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에서 동기화할 판매처이름을 선택합니다.


3. 화면좌측 날짜에서 상품동기화할 기간을 설정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동기화 조건을 모두 설정하였다면 상품Sync를 클릭합니다.


5. 상품Sync가 완료되면 화면하단에 판매처별로 상품동기화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판매처 표시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1. 조회항목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후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3. 저장이 완료되었으면 조회항목 창을 닫아주고 새로고침(F5) 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전체상품을 검색하면 조회값에 판매처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복수동기화시, 상품별로 판매처가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상품동기화

판매처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