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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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월 13일 (수) 14:17 판
1. 상품동기화 기능이란 자사몰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이지어드민으로 자동으로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2. 매칭 작업 시, 상품동기화로 등록된 이지어드민 상품은 자사몰 주문과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3. 기본적으로 자사몰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만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4. 상품동기화를 적용하고자 하는 상품의 자사몰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기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5. '1+1' 문구가 포함된 상품은 동기화가 불가합니다.
6. 복수의 판매처 동기화를 원하면 이지어드민 교육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사전 확인을 권장합니다.
7. 옵션이 없던 상품에 옵션을 추가하여 재동기화 시, 기존 동기화 상품은 '기본 상품'이라는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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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상품동기화 적용
1. 상품동기화 유형은 두가지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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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a. 신규 상품동기화
1. 상품관리 메뉴에서 상품동기화를 선택합니다. |
2. 동기화를 진행할 기간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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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품동기화를 적용할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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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특정 상품만 개별적으로 상품동기화를 하려면 어드민 상품코드 또는 연동코드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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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상품Sync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일치하는 자사몰 상품이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
case b. 기존 상품 재동기화
1. case a.와 동일한 방법으로 상품동기화를 진행합니다. |
2. 재동기화를 진행해도 상품명은 변경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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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사몰에서 옵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만 상품동기화 시 이지어드민에 재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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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상품동기화 이력 확인
1. 검색조건 하단에서 상품동기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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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세 이력 확인을 원하는 경우 상품Sync 버튼 우측에 이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이력에서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동기화 적용된 상품(옵션)을 확인 가능합니다. |
(2017.04.11 업그레이드) 상품 동기화시 공급처 상세정보 동기화
1. cafe24 상품 동기화 시 공급처/제조사 상세정보(주소, 연락처 등)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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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품 동기화 시 공급처 상세정보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
(2017.08.21 업그레이드) cafe24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 동기화
cafe24 상품 동기화시 진열안함 상품도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하지 않으나 보유재고가 있어 관리가 필요할 때 이지어드민에 상품등록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 > 판매처정보수정 1. cafe24 판매처 정보에 보안코드 및 협력사 코드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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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진열상품 동기화 여부에 진열+진열안함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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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품 동기화 결과 진열상품과 진열안함 상품 모두가 동기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동기화 시 기타 유의사항
1. 판매처 옵션 정보 변경 시
1) 판매처 옵션 초기화 시
2) 판매처 옵션 삭제 시
3) 판매처 옵션 추가 시
4) 실제 판매 옵션과 관련 없는 선택사항을 옵션으로 추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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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복수 판매처 동기화 시
1. 신규 업체는 해당 사항 없으며, 정상적으로 복수 판매처 동기화 가능
2. 2018년 이전 이지어드민 사용 업체의 경우 복수 판매처 동기화 시 사전 세팅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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