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 세부항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1.png|대체글=|섬네일|592x592px|(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 |||
− | [[파일: | ||
− | |||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20번째 줄: | 17번째 줄: | ||
==<big>'''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big>== | ==<big>'''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big>== |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2.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https://www.ezadmin.co.kr/sub_01_94.html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 |
− | |||
− | |||
− | + | <br/><br/> | |
|} | |} | ||
− | ==<big>'''step 2. | + | ==<big>'''step 2. 미처리현황'''</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3.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small>송장출력예정:</small>''' <small>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small> | |
− | + | * '''<small>송장전송대기:</small>''' <small>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 확인</small> | |
+ | * '''<small>배송누락확인:</small>''' <small>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조회</small> | ||
+ | * <small>'''취소철회확인:'''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 조회</small> | ||
− | <br/><br/><br/><br/> | + | <br /><br /><br /><br /> |
|} | |} | ||
− | ==<big>'''step 3. | + | ==<big>'''step 3. 반품현황'''</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4.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small>'''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최근3일간 취소이력이 없는 판매처 조회</small> | ||
− | + | * <small>'''배송후취소''':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 조회</small> | |
− | + | * <small>'''소셜환불예정:'''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조회</small> | |
+ | * <small>'''반품장기지연''':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 조회</small>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big>'''step 4. | + | ==<big>'''step 4. 공지사항'''</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5.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
+ | |||
+ |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 | * <small>'''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small> | |
− | |||
− | < | + | * <small>'''업그레이드''': 이지어드민에서 새로 추가되거나 업그레이드된 기능 확인 가능합니다.</small> |
+ | [[파일:Main51.png|섬네일|399x399픽셀]][[파일:Mainez1.png|대체글=|섬네일|401x401픽셀]] | ||
+ | * <small>'''이지오토''': 최근 이지오토 실행시간, ip주소, 이지오토 버전 확인 가능합니다.</small><br />'''이지오토가 실행중인지 30분마다 확인하여 확인시간이 갱신되며, 확인시간이 최근 30분 이후인 경우 이지오토가 종료되어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 ||
|} | |} | ||
− | ==<big>'''step 5. | + | ==<big>'''step 5. 처리현황'''</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6.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
− | + |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 |
− | |||
− | < | + | * <small>'''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 수집된 상태</small> |
+ | * <small>'''접수''' : 발주 주문을 합포단계까지 완료한 상태</small> | ||
+ | * <small>'''송장''' : 접수 주문을 송장까지 발번한 상태</small> | ||
+ | * <small>'''배송''' : 송장 주문을 배송처리한 상태</small> | ||
|} | |} | ||
− | ==<big>'''step 6. | + | ==<big>'''step 6. 당일매출현황'''</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7.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br /> | |
|} | |} | ||
+ | ==<big>'''step 7. 카드뉴스'''</big>==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파일:Main8.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big>'''step | + | ==<big>'''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9.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배송지연현황에서는 발주일을 기준으로 일자별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br /> | ||
+ | |||
+ | <br /> | ||
+ | |} | ||
+ | |||
+ | ==<big>'''step 9. 재고현황조회'''</big>== | ||
− | [[파일: | +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파일:Main10.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재고 현황에서는 이지어드민 현재고수량, 금일 입/출고 수량, 금일 배송수량, 재고경고/위험수량, 악성재고수량의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big>'''step | + | ==<big>'''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11.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big>'''step 11. 이지오피스'''</big>==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파일:Main12.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 ||
|} | |} | ||
− | ==<big> | + | =='''<big>tip. 조회 권한설정</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Maintip.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각 항목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시 조회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
+ | <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파일:Maintip1.png|섬네일|397x397픽셀]]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
+ | |} | ||
+ | 메인화면 표시가 on으로 설정되어야 조회 가능합니다.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22년 8월 30일 (화) 05:47 기준 최신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
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
step 2. 미처리현황
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3. 반품현황
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4. 공지사항
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tep 5. 처리현황
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
step 6. 당일매출현황
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7. 카드뉴스
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
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9. 재고현황조회
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
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11. 이지오피스
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
tip. 조회 권한설정
각 항목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시 조회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 |
메인화면 표시가 on으로 설정되어야 조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