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 세부항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줄: 2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1.png|대체글=|섬네일|592x592px|(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파일:조)메인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20번째 줄: 17번째 줄:
 
==<big>'''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big>==
 
==<big>'''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2.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조)메인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https://www.ezadmin.co.kr/sub_01_94.html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1. 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http://www.ezadmin.co.kr/sub_01_01.html|<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br/><br/><br/><br/>
+
<br/><br/>
 
|}
 
|}
  
==<big>'''step 2. 공지사항'''</big>==
+
==<big>'''step 2. 미처리현황'''</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3.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small>송장출력예정:</small>''' <small>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small>
1.
+
* '''<small>송장전송대기:</small>''' <small>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 확인</small>
 +
* '''<small>배송누락확인:</small>''' <small>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조회</small>
 +
* <small>'''취소철회확인:'''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 조회</small>
  
<br/><br/><br/><br/>
+
<br /><br /><br /><br />
 
|}
 
|}
  
==<big>'''step 3. 당일매출현황'''</big>==
+
==<big>'''step 3. 반품현황'''</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4.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small>'''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최근3일간 취소이력이 없는 판매처 조회</small>
  
[[파일:조)당출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small>'''배송후취소''':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 조회</small>
1. 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small>'''소셜환불예정:'''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조회</small>
 +
* <small>'''반품장기지연''':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 조회</small>
  
 
<br/><br/><br/><br/>
 
<br/><br/><br/><br/>
 
|}
 
|}
  
==<big>'''step 4. 배송지연현황'''</big>==
+
==<big>'''step 4. 공지사항'''</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5.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
 
 +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일:조)배지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small>'''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small>
1. 배송지연현황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r/><br/><br/><br/>
+
* <small>'''업그레이드''': 이지어드민에서 새로 추가되거나 업그레이드된 기능 확인 가능합니다.</small>
 +
[[파일:Main51.png|섬네일|399x399픽셀]][[파일:Mainez1.png|대체글=|섬네일|401x401픽셀]]
 +
* <small>'''이지오토''': 최근 이지오토 실행시간, ip주소, 이지오토 버전 확인 가능합니다.</small><br />'''이지오토가 실행중인지 30분마다 확인하여 확인시간이 갱신되며, 확인시간이 최근 30분 이후인 경우 이지오토가 종료되어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
 
|}
  
==<big>'''step 5. 재고현황'''</big>==
+
==<big>'''step 5. 처리현황'''</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6.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파일:조)재현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1. 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r/><br/><br/><br/>
+
* <small>'''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 수집된 상태</small>
 +
* <small>'''접수''' : 발주 주문을 합포단계까지 완료한 상태</small>
 +
* <small>'''송장''' : 접수 주문을 송장까지 발번한 상태</small>
 +
* <small>'''배송''' : 송장 주문을 배송처리한 상태</small>
 
|}
 
|}
  
==<big>'''step 6. 미처리현황'''</big>==
+
==<big>'''step 6. 당일매출현황'''</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7.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일:조)미현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r/><br/><br/><br/>
+
<br />
 
|}
 
|}
  
 +
==<big>'''step 7. 카드뉴스'''</big>==
 +
 +
{|width="1500px"
 +
|-
 +
| valign=top|[[파일:Main8.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
|}
  
==<big>'''step 7. 반품현황'''</big>==
+
==<big>'''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9.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배송지연현황에서는 발주일을 기준으로 일자별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br /><br />
 +
 
 +
<br />
 +
|}
 +
 
 +
==<big>'''step 9. 재고현황조회'''</big>==
  
[[파일:조)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width="1500px"
1. 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valign=top|[[파일:Main10.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r/><br/><br/><br/>
+
* 재고 현황에서는 이지어드민 현재고수량, 금일 입/출고 수량, 금일 배송수량, 재고경고/위험수량, 악성재고수량의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big>'''step 8. 카드뉴스'''</big>==
+
==<big>'''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11.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
|}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big>'''step 11. 이지오피스'''</big>==
1.  
 
  
<br/><br/><br/><br/>
+
{|width="1500px"
 +
|-
 +
| valign=top|[[파일:Main12.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
 
|}
  
==<big>'''step 9. 최근일 판매현황'''</big>==
+
=='''<big>tip. 조회 권한설정</big>'''==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파일:Maintip.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각 항목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시 조회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
<br />
 +
 
 +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br/><br/><br/><br/>
 
|}
 
  
  
==<big>'''step 10. 이지오피스'''</big>==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br/><br/><br/><br/>
 
|}
 
  
  
==<big>'''step 11. 이지광고'''</big>==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br/><br/><br/><br/>
+
|-
 +
|[[파일:Maintip1.png|섬네일|397x397픽셀]]
 +
{| class="wikitable"
 +
|+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
 +
메인화면 표시가 on으로 설정되어야 조회 가능합니다.
 
|}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22년 8월 30일 (화) 05:47 기준 최신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step 2. 미처리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송장출력예정: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
  • 송장전송대기: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 확인
  • 배송누락확인: 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조회
  • 취소철회확인: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 조회





step 3. 반품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최근3일간 취소이력이 없는 판매처 조회
  • 배송후취소: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 조회
  • 소셜환불예정: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조회
  • 반품장기지연: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 조회





step 4. 공지사항

(확대하려면 클릭)
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
  • 업그레이드: 이지어드민에서 새로 추가되거나 업그레이드된 기능 확인 가능합니다.
Main51.png
  • 이지오토: 최근 이지오토 실행시간, ip주소, 이지오토 버전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오토가 실행중인지 30분마다 확인하여 확인시간이 갱신되며, 확인시간이 최근 30분 이후인 경우 이지오토가 종료되어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step 5. 처리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 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 수집된 상태
  • 접수 : 발주 주문을 합포단계까지 완료한 상태
  • 송장 : 접수 주문을 송장까지 발번한 상태
  • 배송 : 송장 주문을 배송처리한 상태

step 6. 당일매출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7. 카드뉴스

(확대하려면 클릭)
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지연현황에서는 발주일을 기준으로 일자별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9. 재고현황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재고 현황에서는 이지어드민 현재고수량, 금일 입/출고 수량, 금일 배송수량, 재고경고/위험수량, 악성재고수량의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

(확대하려면 클릭)
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step 11. 이지오피스

(확대하려면 클릭)
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tip. 조회 권한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각 항목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시 조회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Maintip1.png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메인화면 표시가 on으로 설정되어야 조회 가능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