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매출현황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당일매출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금일/전일 구분은 발주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당일매출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내용은 이지어드민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에서 상세하게 조회 가능합니다.
  • 확장주문검색2 메뉴의 상세 내용은 <확장주문검색2>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당일매출현황









step 1. 매출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출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에 발생한 매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건수는 발주서 원본의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취소 수량은 제외되지 않습니다.
  • 금액은 발주서의 판매 금액 + CS 추가금액이 조회됩니다.
  • 금액은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
    예) 매출 금액 123 -> 123만원 매출 발생을 의미






step 2. 취소

(확대하려면 클릭)

1. 취소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발생한 취소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건수는 취소 처리된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금액은 발주서의 판매 금액 + CS 추가금액이 조회됩니다.
  • 금액은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
    예) 매출 금액 123 -> 123만원 매출 발생을 의미







step 3. 송장

(확대하려면 클릭)

1. 송장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이지어드민 주문중 송장상태인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상태인 경우
    - 이지어드민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
    -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한 송장 내역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
  • 취소 주문은 송장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step 4. 배송

(확대하려면 클릭)

1. 배송 항목은 금일 또는 전일 출력된 송장중 실제 배송 처리한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송장 상태인 주문을 배송처리할 경우 송장 건수가 자동으로 차감되고 배송 건수가 증가됩니다.
  • 송장 상태인 주문은 배송지연현황에서도 조회됩니다.
  • 취소 주문은 배송 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