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 7번째 줄: | ||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 ||
− | + | ||
+ | |||
49번째 줄: | 50번째 줄: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valign="top" |4. 송장출력 시 보류 주문은 제외하도록 환경설정이 되어있으면 송장출력도 되지 않습니다. |
− | || | + | |
+ | * 환경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파일:20221129 155212.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022년 11월 29일 (화) 06:56 판
개요
이 페이지는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발주 완료 시 보류가 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자동으로 보류 설정 및 보류 해제하여 원하는 날짜에 출고 되도록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A. 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