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1번째 줄: | 71번째 줄: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valign="top" |2. 보류가 해제되어 송장출력도 가능합니다. |
|| | || | ||
|} | |} | ||
87번째 줄: | 87번째 줄: | ||
− | + | == '''C. 배송예정일 주문 합포''' ==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valign="top" |1. 기본적인 합포조건(수령자명, 수령자 전화번호, 수령자 핸드폰번호, 수령자 주소)과 배송예정일이 같은 주문만 합포 되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
+ | |||
+ | *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
+ | 예시) 판매처명 : 수동발주, 기본합포+배송예정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2022년 11월 29일 (화) 07:05 판
개요
이 페이지는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발주 완료 시 보류가 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자동으로 보류 설정 및 보류 해제하여 원하는 날짜에 출고 되도록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A. 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
B. 배송예정일 주문 자동 보류 해제
C. 배송예정일 주문 합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