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발행한 송장을 취소하고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아잉)
 
1번째 줄: 1번째 줄:
아잉
+
 
 +
 
 +
<div>__TOC__</div>
 +
 
 +
==<big>'''개요'''</big>==
 +
<br>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
 
 +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
 
 +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
 
 +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br>
 +
<br>
 +
 
 +
 
 +
==<big>'''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
{|width="1500px"
 +
|-
 +
|| [[파일:Bbbg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
 
 +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3.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4.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5.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6.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6.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
|}
 +
 
 +
==<big>'''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big>==
 +
 
 +
{|width="1500px"
 +
|-
 +
|| [[파일:Bbbg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br>
 +
<br>
 +
 
 +
==<big>'''관련 FAQ'''</big>==
 +
<br>
 +
<br>

2023년 1월 2일 (월) 16:48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