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재고수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8번째 줄: 128번째 줄:
 
|}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파일:20230203 12303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복사를 클릭하면 그룹, 상품코드, 적용수량이 상단에 기재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해야 그룹 조건이 추가됩니다.
+
|| [[파일:오배송재고수정19.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교환에 성공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 후 cs이력에서 오배송교환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
 +
(확대하려면 클릭)
 
----
 
----
 
{| width="1500px"
 
{| width="1500px"

2023년 2월 23일 (목) 05:37 판

개요

(업데이트 2022.08.19)

이 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전산상 배송처리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오배송된 경우, 재고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cs창에서 오배송재고수정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지않다면 고객센터>문답게시판으로 요청부탁드립니다.






Step1. 오배송 재고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1:1 오배송교환하기

1. 배송된 주문의 상품을 선택하고 오배송재고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 과일젤리 수박 -> 과일젤리 귤)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하고 [선택] 합니다.

'교환전' , '교환후' 상품을 확인 후 [상품추가] 를 클릭한 다음 하단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TIP. 교환전 수량과 교환후 수량, 판매가는 수기입력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에 성공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 후 cs이력에서 오배송교환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4. 재고관리>재고로그조회에서 교환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 교환후 상품은 +수량만큼 배송처리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1:n 오배송교환하기

1. 배송된 주문의 상품을 선택하고 오배송재고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과일젤리 바나나 -> 과일젤리 딸기, 과일사탕 사과)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하고 [선택] 합니다.

'교환전' , '교환후' 상품을 확인 후 [상품추가] 를 클릭한 다음 하단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TIP. 교환전 수량과 교환후 수량, 판매가는 수기입력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에 성공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 후 cs이력에서 오배송교환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6. 수정을 클릭하면 그룹, 상품코드, 적용수량이 상단에 기재됩니다. 값을 바꾸고 상단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 조건이 수정됩니다.
  • 하단에 변경이력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 조건을 수정한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사은품변경로그 메뉴에서는 수정한 시간대만 확인 가능하고 자세한 변경이력은 보이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삭제를 클릭하면 삭제 하시겠습니까? 팝업이 뜨고 확인을 누르면 그룹 조건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