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잘 안되는 경우는 무슨 문제인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7번째 줄: 27번째 줄:
  
 
==<big><b>발주서포맷 세팅하기</b></big>==
 
==<big><b>발주서포맷 세팅하기</b></big>==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02)521-1774
 
*이지어드민 (02)521-1774

2016년 5월 10일 (화) 08:29 판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2.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