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잘 안되는 경우는 무슨 문제인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았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