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4번째 줄: 144번째 줄:
  
 
[[고객등급관리]]
 
[[고객등급관리]]
<br>[[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
+
<br>[[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br>[[고객등급 확인하기]]
  
[[발주]]
+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br>[[발주]]
<br>[[고객등급 확인하기]]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br>
 

2023년 6월 8일 (목) 07:34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에 vip 등급으로 등록된 고객이 주문 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신규등록 / 기존 고객 수정 의 두 가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원활한 설명을 위해 신규등록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수정으로 진행하시는 경우, 4번 항목부터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1.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연락처가 필수 값이지만 연락처 또는 주소 중 하나라도 일치하면 적용되기에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3.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등급을 VIP로 지정 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추가된 상품의 증정할 수량을 설정 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된 사은품 삭제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증정된 사은품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수집한 주문을 발주4단계를 거쳐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참조. 발주
(확대하려면 클릭)

[ C/S관리> CS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
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
고객등급 확인하기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
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