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관련 FAQ) |
||
144번째 줄: | 144번째 줄: | ||
[[고객등급관리]]<br> | [[고객등급관리]]<br> | ||
− |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br>[[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br>[[발주 | + |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br>[[고객 등급관리 : VIP 고객의 우선순위]]<br>[[발주]] |
2023년 6월 8일 (목) 07:35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에 vip 등급으로 등록된 고객이 주문 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신규등록 / 기존 고객 수정 의 두 가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원활한 설명을 위해 신규등록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수정으로 진행하시는 경우, 4번 항목부터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1.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
2.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연락처가 필수 값이지만 연락처 또는 주소 중 하나라도 일치하면 적용되기에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3.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
4. 등급을 VIP로 지정 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추가된 상품의 증정할 수량을 설정 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증정된 사은품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수집한 주문을 발주4단계를 거쳐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
[ C/S관리> CS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