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변경되었는데 회수 접수가 되지 않고 있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본 내용은 저희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설정해드리는 부분입니다. | ||
[[파일:조)환경설정.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환경설정.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1번째 줄: | 33번째 줄: | ||
[[파일:조)회수택배사.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회수택배사.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 +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br/> |
+ | 3. 설정 변경 후 저장합니다. | ||
|} | |} | ||
2016년 5월 23일 (월) 00:18 판
개요
|
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
본 내용은 저희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설정해드리는 부분입니다. 1.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 |
step 2. 요청 사항 확인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앞서 설명한 메뉴로 이동을 해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