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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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한 방법으로 모든 판매처에 수정시 판매처별로 원하는 택배코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 동일한 방법으로 모든 판매처에 수정시 판매처별로 원하는 택배코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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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4일 (월) 23:57 판
개요
| 1. 동일한 택배사에서 2가지 이상 택배코드를 사용할 경우 판매처별로 각각 택배코드를 직접 세팅하여 송장 출력이 가능합니다.
case 1. 판매처 개별 설정
case 2. 배송그룹을 통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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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 > 배송그룹 일괄수정 클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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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송그룹 일괄수정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배송그룹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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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룹명 및 송화인명, 송화인 연락처, 주소(송장에 출력)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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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어서 택배사명, 택배사코드, 택배사 연동코드1 항목에 관련값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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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박스타입의 경우 반드시 숫자를 입력합니다(문자 특히 A, B, C 입력 시 연동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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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필요내용이 모두 입력되었다면 이래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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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배송그룹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에 대한 정보(택배사 또는 송화인 정보)가 변경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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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생성된 배송그룹에 대해 적용 할 판매처를 지정하기 위해서는 판매처 정보 조회/수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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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배송그룹 판매처 추가/삭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좌측에는 아직 배송그룹 지정이 되지 않은 판매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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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해당 배송그룹에 적용할 판매처를 찾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판매처를 제외시키고 싶을 때에는 그룹제외 버튼을 클릭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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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같은 방법으로 다수의 그룹을 생성 후 적용할 판매처를 지정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