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변경되었는데 회수 접수가 되지 않고 있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6번째 줄: 6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회수시 기본 설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배송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수시 기본 설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배송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배송한 택배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본값은 배송한 택배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14번째 줄: 12번째 줄:
 
|}
 
|}
 
<br/><br/><br/><br/><br/>
 
<br/><br/><br/><br/><br/>
 +
 +
 +
  
 
==<big>'''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big>==
 
==<big>'''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big>==
36번째 줄: 37번째 줄:
 
3. 설정 변경 후 저장합니다.
 
3. 설정 변경 후 저장합니다.
 
|}
 
|}
 +
 +
 +
 +
 +
  
 
==<big>'''step 2. 요청 사항 확인'''</big>==
 
==<big>'''step 2. 요청 사항 확인'''</big>==
47번째 줄: 53번째 줄:
 
<br/><br/><br/><br/><br/>
 
<br/><br/><br/><br/><br/>
  
==관련 FAQ==
+
 
 +
 
 +
 
 +
 
 +
==<big><b>관련 FAQ</b></big>==

2016년 5월 26일 (목) 05:59 기준 최신판

개요

회수시 기본 설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배송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값은 배송한 택배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설정 변경은 어려우시며, 해당사항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

본 내용은 저희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설정해드리는 부분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
3. 설정 변경 후 저장합니다.




step 2. 요청 사항 확인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앞서 설명한 메뉴로 이동을 해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