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17번째 줄:
 
<br>
 
<br>
 
<br>
 
<br>
개요
+
 
  
  
26번째 줄: 2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br>
 
<br>
1.  
+
1.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엑셀사진)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br>
 +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판매처 발주서 엑셀파일 상단 헤더를 '''판매처 헤더'''라고 지칭합니다.
 +
* 발주포맷 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
 
{|width="1200px"
 
{|width="1200px"
 
|-
 
|-
48번째 줄: 64번째 줄: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br>
 
<br>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발주''' 화면우측 '''설정'''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6월 7일 (화) 14:23 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 발주포맷관리에서는 [주문배송관리 - 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1.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엑셀사진)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 발주서 엑셀파일 상단 헤더를 판매처 헤더라고 지칭합니다.
  • 발주포맷 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