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 17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br> | <br> | ||
− | 1. | + | 1.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엑셀사진)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 | <br> | ||
+ |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 |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판매처 발주서 엑셀파일 상단 헤더를 '''판매처 헤더'''라고 지칭합니다. | ||
+ | * 발주포맷 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
+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48번째 줄: | 64번째 줄: |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 ||
<br> | <br> | ||
− |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 + |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6년 6월 7일 (화) 14:23 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 발주포맷관리에서는 [주문배송관리 - 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