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일종의 수식입니다.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