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 | <br> | ||
+ |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 | + | ||
− | + |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판매처 발주서 엑셀파일 상단 헤더를 '''판매처 헤더'''라고 지칭합니다. | ||
+ | * 발주포맷 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40번째 줄: | 5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 | |||
− | |||
− | 2. 해당 | + | 2.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
− | |||
− | |||
|| | || | ||
− | [[File: | + | [[File:s발주포맷관리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56번째 줄: | 60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75번째 줄: | 80번째 줄: |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
+ | ==<big>'''관련 FAQ'''</big>== |
2016년 6월 8일 (수) 01:32 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