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1번째 줄: | 51번째 줄: |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br>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
2016년 6월 8일 (수) 09:38 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