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문제 해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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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 순서 == # 단말기 재부팅 # PC 재부팅 # PC 연결선 확인 ## 연결상태 확인 ## 선 제거후 다시 연결) |
(이지체인 POS 연결 실패 일 때 진단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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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결실패 일 때 다음 순서로 진단해 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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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말기 재부팅 | # 단말기 재부팅 | ||
# PC 재부팅 | # PC 재부팅 | ||
+ | # 포트 번호 확인 | ||
+ | ## 제어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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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 연결선 확인 | # PC 연결선 확인 | ||
## 연결상태 확인 | ## 연결상태 확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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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 제거후 다시 연결 | ## 선 제거후 다시 연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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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인터넷옵션 - 보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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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 - 521 - 1774 )''' 로 연락 바랍니다. |
2015년 9월 25일 (금) 08:11 기준 최신판
연결실패 일 때 다음 순서로 진단해 주세요
순서
- 단말기 재부팅
- PC 재부팅
- 포트 번호 확인
- 제어판
- 장치관리자
- 내 컴퓨터 포트 번호
- 이지체인 포트 번호
- PC 연결선 확인
- 연결상태 확인
- POS
- 핀패드
- 랜선
- 선 제거후 다시 연결
- 연결상태 확인
- 사인패드 상태 확인
- 인터넷 보안 설정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 입력
- 체크박스
- 확인
- 보안레벨
- 보호 모드 사용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 - 521 - 1774 ) 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