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문제 해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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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체인 POS 연결 실패 일 때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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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실패 일 때 다음 순서로 진단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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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말기 재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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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 재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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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결상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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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 제거후 다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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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옵션 -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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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 - 521 - 1774 )''' 로 연락 바랍니다.

2015년 9월 25일 (금) 08:11 기준 최신판

연결실패 일 때 다음 순서로 진단해 주세요

순서

  1. 단말기 재부팅
  2. PC 재부팅
  3. 포트 번호 확인
    1. 제어판
    2. 장치관리자
    3. 내 컴퓨터 포트 번호
    4. 이지체인 포트 번호
  4. PC 연결선 확인
    1. 연결상태 확인
      1. POS
      2. 핀패드
      3. 랜선
    2. 선 제거후 다시 연결
  5. 사인패드 상태 확인
  6. 인터넷 보안 설정
    1. 익스플로러 - 도구
    2. 인터넷옵션 - 보안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1. 입력
      2. 체크박스
      3. 확인
    4. 보안레벨
    5. 보호 모드 사용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 - 521 - 1774 ) 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