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실패 일 때 다음 순서로 진단해 주세요
순서
- 단말기 재부팅
- PC 재부팅
- 포트 번호 확인
- 제어판
- 장치관리자
- 내 컴퓨터 포트 번호
- 이지체인 포트 번호
- PC 연결선 확인
- 연결상태 확인
- POS
- 핀패드
- 랜선
- 선 제거후 다시 연결
- 사인패드 상태 확인
- 인터넷 보안 설정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 입력
- 체크박스
- 확인
- 보안레벨
- 보호 모드 사용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 - 521 - 1774 ) 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