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되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셨는지 확인 2. 출...)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 | |
− | 2. | + | |
− | + |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지 않은 경우 | |
+ | * 이지어드민에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 누락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
+ | |||
+ | |||
+ | 2. 송장 출력한 지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
+ | * 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에 대해서는 배송 누락 확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br/><br/> | ||
+ | |||
+ | 위 두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건이 존재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2016년 7월 12일 (화) 08:48 기준 최신판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
위 두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건이 존재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