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되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셨는지 확인 2. 출...)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되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
{|width="1200px"
 +
|-
 +
| valign=top|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셨는지 확인
+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
  
2. 출력하신지 24시간 이상 지났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
 
  출력 한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에 대해서는 배송 누락 확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지 않은 경우
 +
* 이지어드민에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 누락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
 
 +
2. 송장 출력한 지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 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에 대해서는 배송 누락 확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br/><br/>
 +
 
 +
위 두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건이 존재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2016년 7월 12일 (화) 08:48 기준 최신판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


1. 이지어드민 송장 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을 하지 않은 경우

  • 이지어드민에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 누락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송장 출력한 지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에 대해서는 배송 누락 확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위 두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누락 확인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건이 존재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