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발주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6번째 줄: | 56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step 2. 발주실패 메시지 확인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오토로 발주시, 발주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b>이지오토 발주조회</b>에서는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크게 <b>로그인실패</b>, 혹은 <b>로그인제한</b>으로 분류가 됩니다. | ||
+ | *로그인실패: 로그인정보의 오류로 이지오토가 로그인에 실패한 경우입니다. | ||
+ | *로그인제한: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하여 이지오토가 로그인을 제한한 경우입니다. 판매처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 등의 조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정 횟수 이상 로그인에 실패하게 되면 이지오토는 해당 판매처의 자동로그인에 제한을 겁니다. | ||
+ | |||
+ | |||
+ | |||
+ | ||[[파일:G로그인제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2016년 7월 13일 (수) 00:55 판
개요
이지오토_발주조회에서는 이지오토를 통해 자동발주를 받은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은 시간별로 정렬이 되며, 발주 성공여부, 작업자,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1. 발주조회 화면구성 알아보기
|
|
|
step 2. 발주실패 메시지 확인하기
이지오토로 발주시, 발주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지오토 발주조회에서는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크게 로그인실패, 혹은 로그인제한으로 분류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