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발주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오토_발주조회에서는 이지오토를 통해 자동발주를 받은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은 시간별로 정
(확대하려면 클릭)
렬이 되며, 발주 성공여부, 작업자,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1. 발주조회 화면구성 알아보기

  • 작업자: 어떤 아이디가 발주버튼을 눌렀는지를 나타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전체시작 및 전체종료: 전체 판매처 발주의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이 기록됩니다.




  • 판매처: 자동발주를 한 판매처의 이름이 표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시작 및 종료: 해당판매처의 발주 시작과 종료 시점을 나타냅니다.




  • 소요시간: 발주 시 소요된 시간이 표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성공/실패: 자동발주 성공, 실패 여부가 표기됩니다.
  • 결과: 성공 건수가 표기됩니다.







step 2. 발주실패 메시지 확인하기

이지오토로 발주시, 발주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지오토 발주조회에서는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확대하려면 클릭)
크게 로그인실패, 혹은 로그인제한으로 분류가 됩니다.
  • 로그인실패: 로그인정보의 오류로 이지오토가 로그인에 실패한 경우입니다.
  • 로그인제한: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하여 이지오토가 로그인을 제한한 경우입니다. 판매처 로그인에 여러번 실패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 등의 조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정 횟수 이상 로그인에 실패하게 되면 이지오토는 해당 판매처의 자동로그인에 제한을 겁니다.







또한, 다음의 이미지처럼 종료시간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버튼을 누르고 발주가
(확대하려면 클릭)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지오토를 종료하거나, 자동발주버튼을 재차 누르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발주완료까지 오래 걸리더라고 기다리시는 편이 좋습니다.



tip. 조회내역 다운로드 받기


이지오토 발주조회 다운로드.png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이지오토 발주조회 페이지에서 검색된 항목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