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51번째 줄: | 51번째 줄: |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br>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
62번째 줄: | 62번째 줄: | ||
− |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 + |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
− | ::::: | + |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7월 27일 (수) 07:02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