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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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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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7월 27일 (수) 07:02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일종의 수식입니다.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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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