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
+ | ==<big>'''개요'''</big>== | ||
+ | |||
+ | |||
+ |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br> | ||
+ |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 |||
+ | ==<big>'''발주포맷 확인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 | <br> | ||
+ |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 | |||
+ | |||
+ |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 ||
+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br> | ||
+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
+ | |||
+ | |||
+ |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
+ | |||
+ | |||
+ |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 ||
+ | :::: 일종의 수식입니다. | ||
+ | |||
+ | |||
+ |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 ||
+ |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
+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s발주포맷관리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 ||
+ | <br> | ||
+ |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 | ==<big>'''관련 FAQ'''</big>== |
2016년 7월 27일 (수) 07:02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