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
<div>__TOC__</div>
  
핌즈()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
 
 +
 
 +
==<big>'''개요'''</big>==
 +
 
 +
 
 +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br>
 +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br>&nbsp;
 +
<br>
 +
<br>
 +
<br>
 +
 
 +
 
 +
 
 +
==<big>'''발주포맷 확인하기'''</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
<br>
 +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br>
 +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
 
 +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
 
 +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
:::: 일종의 수식입니다.
 +
 
 +
 
 +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
 +
[[File:s발주포맷관리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발주포맷관리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
<br>
 +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File:s발주포맷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이지어드민
 
  
주문배송관리, 발주포멧관리
 
  
  
*발주 포멧관리에서는 [주문배송관리 - 발주] 에서 설정하신 발주서 포맷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발주서 포멧설정이나 수정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br>
 +
<br>
  
[[파일:발주포맷관리.jpg]]
+
==<big>'''관련 FAQ'''</big>==

2016년 7월 27일 (수) 07:02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4. 발주서 내용에 맞게 발주포맷관리화면에서 등록해줍니다.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일종의 수식입니다.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가 프로그램에도
똑같이 입력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업체가 임의로 수정할 경우엔 발주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