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
난이도: 고급
 
:전표를 완료처리하면 이전으로 돌릴수는 없으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합니다
 
:전표를 완료처리하면 이전으로 돌릴수는 없으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합니다
  

2016년 1월 12일 (화) 06:06 판

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난이도: 고급

전표를 완료처리하면 이전으로 돌릴수는 없으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합니다


참고 : 완료된 입고요청전표 화면

완료재고복구1.png




완료재고복구2.png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 전표 완료처리시 자동입고 항목에 체크되어있는 경우에는 완료처리할때 재고가 같이 입고됩니다.

1. 전표를 완료처리할때 자동입고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전표삭제 요청을 한다


2. 전표를 완료처리할때 자동입고가 되는 업체의 경우에는 완료되는 순간 재고가 늘어나 있기때문에 재고를 직접 차감해야 한다




완료재고복구3.png

3. 재고관리> 입고요청전표2 에서 원하는 전표를 검색하여 체크한후 전체단일파일로 다운로드 한다




완료재고복구4.png

4.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어서 상품코드, 입고수량 필드만 남기고 나머지를 삭제한 후 입고수량을 작업수량으로 바꾼다. 그리고 C열에 작업필드를 만들어 준다


5. 입고된 수량 앞에 –를 붙이고 작업에 A를 입력한다. A는 입고를 의미한다




완료재고복구5.png

6. 재고관리> 재고일괄조정에서 해당파일을 업로드한 후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전표삭제요청을 한다

※ 전표삭제요청시 재고조정을 한 경우라면 해당 이력을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공유해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