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FAQ 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전표를 완료처리하면 이전으로 돌릴수는 없으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합니다


참고 : 완료된 입고요청전표 화면

완료재고복구1.png



완료재고복구2.png


완료된 전표 이전으로 되돌리기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 전표 완료처리시 자동입고 항목에 체크되어있는 경우에는 완료처리할때 재고가 같이 입고됩니다. �

1. 전표를 완료처리할때 자동입고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전표삭제 요청을 한다


2. 전표를 완료처리할때 자동입고가 되는 업체의 경우에는 완료되는 순간 재고가 늘어나 있기때문에 재고를 직접 차감해야 한다


3. 재고관리> 입고요청전표2 에서 원하는 전표를 검색하여 체크한후 전체단일파일로 다운로드 한다



완료재고복구3.png


완료된 전표 이전으로 되돌리기

4.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어서 상품코드, 입고수량 필드만 남기고 나머지를 삭제한 후 입고수량을 작업수량으로 바꾼다. 그리고 C열에 작업필드를 만들어 준다


5. 입고된 수량 앞에 –를 붙이고 작업에 A를 입력한다. A는 입고를 의미한다


6. 재고관리> 재고일괄조정에서 해당파일을 업로드한 후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전표삭제요청을 한다

※ 전표삭제요청시 재고조정을 한 경우라면 해당 이력을 공유해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