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br/> | <br/> | ||
− | 2.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체크하면 이지어드민에서 재고가 할당되는 시점이 | + | 2.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체크하면 '''이지어드민에서 재고가 할당되는 시점이 변경'''됩니다. |
* 기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또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재고검사 | * 기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또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재고검사 | ||
* 변경: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에서 4단계 완료시 재고 할당 | * 변경: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에서 4단계 완료시 재고 할당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br/> | <br/> | ||
− |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 + |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36번째 줄: | 36번째 줄: | ||
[[파일:조)발주재고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발주재고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 + |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체크'''를 합니다. |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big>'''step 2. 내용 확인하기'''</big>== | ==<big>'''step 2. 내용 확인하기'''</big>== | ||
49번째 줄: | 4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조) | + | [[파일:조)발주재고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1. | + | 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
− | + | * 기존 이지어드민 사용 방식과 동일하게 '''발주화면에서 4단계 작업을 완료'''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71번째 줄: | 6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조) | + | [[파일:조)발주재고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 CS창에서 주문을 검색하면 '''발주 단계 완료 시점에서 재고가 할당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배송 가능한 상품 O,X 표기는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 |
+ | * 해당 기능 요청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발주 작업 완료 후 재고가 추가로 입고되면, 다시 발주 작업을 완료하여 '''추가 재고도 반영 가능'''합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7년 2월 20일 (월) 01:43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step 1. 환경 설정 변경하기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체크를 합니다.
|
step 2. 내용 확인하기
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
2. CS창에서 주문을 검색하면 발주 단계 완료 시점에서 재고가 할당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