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체크


2.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체크하면 이지어드민에서 재고가 할당되는 시점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또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재고검사
  • 변경: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에서 4단계 완료시 재고 할당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step 1. 환경 설정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체크를 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내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 기존 이지어드민 사용 방식과 동일하게 발주화면에서 4단계 작업을 완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에서 주문을 검색하면 발주 단계 완료 시점에서 재고가 할당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가능한 상품 O,X 표기는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 해당 기능 요청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발주 작업 완료 후 재고가 추가로 입고되면, 다시 발주 작업을 완료하여 추가 재고도 반영 가능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