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을 사용중인데 발주화면에서 매칭내역이 많이 뜹니다''' :해당 상품의 연동정보가 없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 |
|||
(사용자 3명의 중간 판 2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big><b>개요</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
+ |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
+ |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
− | + | |} | |
− | |||
− | |||
− | |||
+ | ==<big><b>Step 1. 상품등록하기</b></big>==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
+ |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 ||
+ | <br>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 ||
+ | <br>상품관리 > <b>상품동기화</b>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 ||
+ | |||
− | |||
+ |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b></big>== | |
+ |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이지어드민 (02)521-1774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
− | +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6년 5월 26일 (목) 05:39 기준 최신판
개요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