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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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을 사용중인데 발주화면에서 매칭내역이 많이 뜹니다''' :해당 상품의 연동정보가 없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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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을 사용중인데 발주화면에서 매칭내역이 많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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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상품의 연동정보가 없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로 세팅되어있지 않은 경우에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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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개요</b></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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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th="1200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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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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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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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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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참고 : 매칭화면에 뜬 매칭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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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자동매칭확인1.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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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자동매칭확인2.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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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Step 1. 상품등록하기</b></big>==
  
'''자동매칭 상품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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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th="1200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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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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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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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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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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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상품관리 > <b>상품동기화</b>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
  
1. 매칭화면에 떠있는 상품코드를 복사하여 상품관리> 전체상품목록에서 연동코드로 검색한다. 검색 결과가 없다면 상품이 동기화 되지 않은 경우이다. 이러한 상품은 자동매칭이 불가능하다
 
  
 +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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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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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자동매칭확인3.png]]
 
  
  
'''자동매칭 상품 확인하기'''
 
  
2. 판매처에 해당상품을 최초 등록한 날짜를 확인하여 날짜 지정을 한 다음, 상품 Sync를 눌러 재동기화를 진행한다. 카페24라면 해당 상품코드를 연동코드에 입력하여 상품을 동기화 할 수 있다
 
  
※ 반드시 최초등록일로 기간설정해야한다
 
  
  
3. 해당 작업이 끝난 후, 매칭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면 동기화 한 상품은 매칭내역에서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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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g><b>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b></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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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자동매칭확인4.png]]
+
*이지어드민 (02)521-1774
  
  
'''자동매칭 포맷 확인하기'''
 
  
4. 해당 상품코드로 조회가 되는데 매칭화면에 뜨는 경우라면 포맷을 확인해야한다
 
  
※ 발주된 주문의 대부분이 매칭내역에서 조회되는 경우에도 다음과 같이 확인합니다
 
  
  
5. 주문배송관리>발주 창에서 해당 판매처 우측의 설정 버튼을 클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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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관련 FAQ</b></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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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파일:자동매칭확인5.png]]
 
 
 
 
 
'''자동매칭 포맷 확인하기'''
 
 
 
6. 발주서 포맷 사용자 정의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매칭코드라는 항목이 보이는데, 해당 항목이 비어있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다. 해당항목에 “상품코드”를 입력한 후 저장을 누른다
 
 
 
※ 해당화면의 다른 필드는 절대 수정하지 않습니다.  정산/주문상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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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자동매칭확인6.png]]
 
 
 
 
 
'''자동매칭 포맷 확인하기'''
 
 
 
7. 주문배송관리>발주 화면에서 해당 발주내역을 삭제하고 다시 이지오토로 발주한 뒤 매칭화면으로 가면 자동매칭 처리되어 매칭화면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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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5월 26일 (목) 05:39 기준 최신판

개요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




관련 FAQ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