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




관련 FAQ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