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파기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File:S개인정보파기설정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 됩니다.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
− | |||
− | + |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온전한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
− | + |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
+ |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
+ |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에 글 남겨시주시거나,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55번째 줄: | 64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
+ | |} | ||
+ | 3. 오래된 주문은 CS창에서 검색되지 않습니다.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됩니다. | ||
+ | : 확장주문검색2에서 오래된 주문을 검색하려면 오늘날짜로부터 3개월 이전날짜로 주문을 조회합니다. | ||
+ | || | ||
+ | [[File:S추가0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4. CS창에서도 주문을 조회하려면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 ||
+ | *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 ||
|| | || | ||
− | [[File:S개인정보파기설정4.png|thumb|400px|( | + | [[File:S개인정보파기설정4.png|thumb|400px|(접수상태는 마스킹처리되지 않도록 설정한 모습)<br>* 설정을 통해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여부가 결정됩니다.]] |
+ | |||
|} | |} | ||
− | |||
− | |||
<br> | <br> | ||
<br> | <br> |
2017년 10월 10일 (화) 00:43 기준 최신판
개요
step 1. 개인정보 파기설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