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5번째 줄: 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br/>
+
*문자 및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br/>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br/><br/>
 
 
 
* 이지어드민에서 회수 진행하여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br/>
 
'''[[회수|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br/>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br/><br/>
 
예)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등<br/><br/>
 
  
 +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될 경우 '''차감된 충전건수가 반환'''됩니다.<br/>
 +
<br>
 +
<br>
 +
<div>__TOC__</div>
 +
<br>
  
 
|}
 
|}
----
 
 
  
<br>
 
<br>
 
<br>
 
 
==<big>'''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big>==
 
==<big>'''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big>==
  
  
 
<br/>
 
----
 
 
{|width="1200px"
 
{|width="1200px"
 
|-
 
|-
67번째 줄: 57번째 줄:
  
 
|}
 
|}
----
+
<br/>
  
 +
==<big>'''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big>==
 +
<br/>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오류결과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big>'''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big>==
 
 
 
 
<br/>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1. 오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
 
----
 
----
 
<div>__TOC__</div>
 
<div>__TOC__</div>

2018년 8월 10일 (금) 01:39 기준 최신판

개요


  • 문자 및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될 경우 차감된 충전건수가 반환됩니다.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송내역 우측에 상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세페이지 우측 오류 항목에서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오류 항목의 느낌표에 마우스오버 시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메세지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


1. 오류결과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