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 연동 세팅은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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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준 헤더 !! 발주서 헤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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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주문번호|| align="center" | 주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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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주문상세번호|| align="center" | 배송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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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주문상세번호2|| align="center" | 구매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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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주문코드|| align="center" | 상품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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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수령자 우편번호|| align="center"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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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수령자주소|| align="center" | 주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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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메모|| align="center" | 배송메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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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ign="center" | 코드6[code6]|| align="center" | 업체옵션코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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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1월 15일 (금) 05:00 기준 최신판
개요
step 1. 이지어드민에 판매처 신규 생성
step 2. 위메프 API 인증키 확인 방법
step 3. 이지어드민에 API 인증키 값 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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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
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설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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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주서 포맷 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발주서 세팅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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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음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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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