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 연동 세팅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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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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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에 위메프2.0 판매처를 세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위메프2.0 연동 시 세팅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PI 연동 정보
2. 판매처 부가정보
3. 발주서
  • 업체에서 위메프 연동을 요청할 땐 API키 정보를 확인하여 문답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이지어드민에 판매처 신규 생성

1.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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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아래 내용을 작성해줍니다.

2-1. 판매처 타입기본판매처로 선택해줍니다.
2-2. 판매처위메이크프라이스(자동)으로 선택해줍니다.
2-3.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4. 로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2-5. 입력 완료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2. 위메프 API 인증키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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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메프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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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PI대행사를 이지어드민으로 선택 후 인증키 발급을 받습니다.


3. API인증키 값을 확인합니다.



step 3. 이지어드민에 API 인증키 값 작성 방법

1.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으로 접속하여 해당 판매처의 수정버튼을 클릭, 판매처 정보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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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판매처 부가정보api를 입력합니다.

3. 보안코드/협력사코드발급받은 API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줍니다.


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

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설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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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주서 포맷 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발주서 세팅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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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음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기준 헤더 발주서 헤더
주문번호 주문번호
주문상세번호 배송번호
주문상세번호2 구매번호
주문코드 상품번호
상품명 상품명
옵션 상품명|옵션
수량 수량
주문일 결제일
주문시간 결제일
주문자명 구매자
주문자핸드폰 구매자 핸드폰
수령자명 받는사람
수령자전화번호 받는사람 연락처
수령자핸드폰 받는사람 연락처
수령자 우편번호 우편번호
수령자주소 주소
메모 배송메시지
배송비구분 배송비지급
코드1[code1] 주문일
코드2[code2] 상품번호
코드3[code3] 발송기한
코드4[code4] 주문확인일
코드5[code5] 업체상품코드
코드6[code6] 업체옵션코드
코드7[code7] 개인통관고유번호
정산코드1[code11] 상품금액
정산코드2[code12] 총상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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