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5번째 줄: 5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
 +
 +
 +
 +
 +
  
  
28번째 줄: 33번째 줄: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36번째 줄: 49번째 줄:
  
  
==<big><b>FAQ</b></big>==
+
 
 +
 
 +
 
 +
 
 +
 
 +
==<big><b>관련 FAQ</b></big>==
 +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2016년 5월 26일 (목) 05:39 기준 최신판

개요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데도 자동매칭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




관련 FAQ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